언론보도

  • HLB글로벌, '파파덕' 웅진북클럽과 교육 콘텐츠 협력 제휴 체결

    2025.07.01

    HLB글로벌은 자사 영유아 방문 교육 전문 브랜드 파파덕이 웅진씽크빅의 독서문화 브랜드 '웅진북클럽'과 교육 콘텐츠 협력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파파덕은 웅진북클럽 일부 센터에 교사를 파견해 6~48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미술수업과 오감놀이 수업을 운영한다. 교사 파견이 어려운 일부 지역에는 놀이 키트와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간접 수업 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다.

    웅진북클럽은 0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영유아동 대상 '맞춤형 북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있는 웅진씽크빅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로 전국 2400여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 예술, 과학 등 15개 분야에 걸쳐 방대한 도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업계 최초로 디지털 독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이며 독서 콘텐츠 부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파파덕은 신체·생태·감성·촉감 등 4가지 테마의 놀이교육을 비롯, 아동의 애착 증진과 감각 운동 능력·자율성·정서 사회성·공감능력·인지 발달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다양한 아동 두뇌발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아동 발달 전문가의 감수를 거쳐 제작된다.


    앞서 양사는 지난 5월부터 일부 센터에서 파일럿 수업을 운영했다. 놀이 활동과 함께 도서를 연계하는 해당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몰입도와 이해도를 높이는 효과가 확인됐으며 부모들로부터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이번 제휴를 본격화하게 됐다.

    양사는 이번 콘텐츠 제휴로 파파덕의 발달 중심 커리큘럼과 웅진북클럽의 독서 기반 교육 자원을 결합해 오감자극과 언어·인지 발달을 동시에 이끌어내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HLB글로벌은 '파파덕'이 웅진북클럽과 교육 콘텐츠 협력 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HLB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이번 제휴는 단순한 브랜드 협력을 넘어, 양 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을 결합해 영유아의 뇌 발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교육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출발점"이라며 "파파덕의 전문적인 놀이 커리큘럼과 웅진북클럽의 방대한 독서 콘텐츠가 만나, 아이들에게는 더 풍부한 학습 경험을 부모에게는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글로벌이코노믹

  • 구로구, 드림스타트 ‘영유아 대상 오감자극 방문 미술교육 파파덕’ 운영

    2025.06.26

    서울 구로구(구청장 장인홍)가 드림스타트 ‘영유아 대상 오감자극 방문 미술교육’을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총 24회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4월 영유아 방문 미술 전문 업체인 ㈜모던파파스와 협약을 맺고, 드림스타트 영유아(생후 6∼48개월) 10명을 대상으로 미술 활동을 통한 아이들의 감성 표현 능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정서적 안정감까지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스푼을 이용한 균형 잡기 △동글동글 단추 놀이 △뾰족뾰족 알로에 놀이 △라이스페이퍼로 해파리 만들기 △하와이 놀이 △베이커리 놀이 △젤라틴으로 표현하기 △요거트 핑거 페인팅 놀이 등 전문 미술 강사가 주 1회 직접 가정으로 방문해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 



    출처: 베이비뉴스(https://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31533)
     

  • HLB글로벌 파파덕, 성남시 드림스타트에 5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2024.05.02

    -미디어커머스 영유아 놀이교육 브랜드 '파파덕'

    -영유아 육아 가정 위한 물품들로 선물 세트 구성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HLB글로벌의 영유아 오감발달 놀이교육 브랜드 '파파덕'은 최근 성남시 드림스타트에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파파덕과 성남시 드림스타트는 '2024년 드림스타트 두뇌발달 오감놀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파파덕은 주1회 드림스타트 참여 가정을 방문, 영유아 아동들에 오감미술놀이 수업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파파덕이 기부한 물품은 1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세트로 영유아 과즙 섭취를 위한 과즙망과 칫솔, 청소솔, 스크래퍼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물품은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파파덕 관계자는 "이번 물품 세트는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에 꼭 필요한 물건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파파덕은 현재 서울, 인천, 경기, 광역시 등을 대상으로 방문 오감놀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선생님들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 교육, 관리하고 있으며 커리큘럼 또한 전문가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회원들로부터 수준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출처: 뉴스핌(https://www.newspim.com)

  • HLB글로벌 아동 교육 브랜드 ‘파파덕’, 취약계층 아동 지원 나서

    2024.04.12

     


    HLB글로벌의 영유아 오감자극 미술교육 전문 브랜드 ‘파파덕’이 취약계층 아동들의 놀이 교육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파파덕은 최근 성남시 드림스타트와 ‘2024년 드림스타트 두뇌발달 오감놀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파파덕은 올해 말까지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2~3세 아동들의 가정에 매월 4회씩 방문해 미술수업과 오감놀이 수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아동들의 두뇌 발달에 유용한 놀이교구도 매월 지급한다.

    파파덕은 지난 2021년 론칭된 브랜드로 신체·생태·감성·촉감 등 4가지 테마의 놀이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아동 두뇌발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동 발달 전문가의 감수 아래 제작된 파파덕의 프로그램들은 아동의 애착 증진과 감각 운동 능력·자율성·정서 사회성·공감능력·인지 발달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파파덕은 앞서 지난해 처음으로 드림스타트와 협업한 데 이어 올해도 또 다시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파파덕 관계자는 “드림스타트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 복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동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 "감사 선물 드려요" 영유아 방문미술 파파덕 이벤트

    2024.04.12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생후 6~48개월 방문미술 브랜드 파파덕이 1년 이상 장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파파덕 수업을 1년 이상 유지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선물세트를 제공하는 것. 베이비 드로퍼, 손수건, 키즈 비타민 등 유아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방문 선생님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1년 이상 파파덕과 함께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단순히 회사와 고객이 아닌 함께 나아가고 발전하는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파파덕은 영유아 방문미술 브랜드로, 발달전문가 이보연 소장의 교육내용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도우며, 발달 검사 기반의 맞춤수업을 진행한다.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파파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s://www.lecturernews.com) 

  • 모던파파스 '파파덕',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 정식 수업 입점

    2023.08.25


     

    [더페어] 이용훈 기자=모던파파스의 육아 전문 브랜드 '파파덕'이 다가오는 9월부터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에서 정식 수업을 진행한다.

    파파덕은 남에게 가장 맡기기 어려운 6~48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수업에 대한 전체 과정을 교사가 집으로 방문해 수업하는 오감미술교육 서비스지만, 더현대 서울 측의 요청으로 문화센터에서도 정식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가정에 방문해 수업을 진행하는 것에 있어 부담을 느끼는 부모님들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더욱 많은 분들이 파파덕의 수준 높은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라며, "수준 높은 수업으로 더욱 많은 아이들의 두뇌 발달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파파덕은 수업 시작 전 영유아 발달검사를 제공하고, 그 결과를 통해 아이의 성장발달 정도를 체크하며, 그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 브랜드이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 모던파파스 '파파덕' 2022년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수상 영예

    2022.10.30


     

    모던파파스의 육아 전문 브랜드 ‘파파덕’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육아’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짧은 시간이지만 아이와 의미 있는 놀이 시간을 보내면서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없을까?’라는 오태인 대표의 고민에서부터 시작된 ‘파파덕’은 아이를 사랑하고 좋은 엄마아빠가 되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시간이 부족하고 사랑이 서툰 아빠엄마들을 생각하며 출범했다.


    파파덕은 남에게 가장 맡기기 어려운 6~48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수업에 대한 전체 과정을 교사가 집으로 방문해 수업하는 오감미술교육 서비스이다.


    교사는 좋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총 8단계(실명, 학력, 실력, 성범죄이력, 책임보증, 대면면접, 인적성, 건강)의 인증을 통해 까다롭게 선발된다. 또한 주 1회 정기적인 본사교육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다.


    본사 교육팀은 놀이치료 전문가 이보연 소장외 아동교육 연구팀의 자문을 받고 있고, 파파덕 교육팀 전원은 영유아교육업계 최소 5년이상의 경력과 아동발달상담사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파덕은 수업시작전 영유아발달검사를 제공하고 있고 그 결과를 통해 아이의 성장발달 정도를 체크하며, 그에 따른 맞춤형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신체운동, 사회정서, 언어, 인지, 기본생활 등의 영역으로 구성된 발달검사를 통해 평균보다 지연되거나 우수한 부분을 교사가 먼저 체크해서 아이가 골고루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브랜드 초창기는 서울 강남구 일대 중심에서 소수정예로 진행되었던 프리미엄 수업이었으나, 놀이에서 끝나지 않고 아이의 발달에 맞는 맞춤형 고퀄리티 수업으로 학부모들에게 인정받아 영유아미술시장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현재는 서울경기 등 수도권 중심의 파파덕 서비스를 내년부터 차근차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임연지기자-


    https://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1517